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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가 자주 묻는 질문

차량을 예약하신 유저가 가장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유저에게 안내해주세요

1. 주유해서 반납해야 하나요?

아닙니다. 유저는 대여시간 동안 실제로 운행한 거리에 비례하여 주행요금(유류비)를 후불로 결제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유저는 차량에 따로 주유를 해서 반납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대여 중 주유가 필요한 경우에는 우선 유저 본인 카드로 주유 후, 앱에 영수증을 등록해주시면 타운카에서 환급해드려요!

2. 하이패스 차로도 이용 가능한가요?

타운카 플랫폼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차량에는 타운카의 법인 하이패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차주/유저 모두 주행 시 하이패스 전용차로를 이용해주시면 차주 이용분/유저 이용분이 각각 분리 정산됩니다.

3. 유저의 주행거리는 어떻게 측정하나요?

유저분의 주행거리는 자동으로 측정되니 걱정마세요! 차량에는 트래커(GPS 단말기)가 설치되어 있고, 이 기기는 타운카 APP과 연동되어 유저가 실제 이용한 거리를 측정해 주행요금(유류비)를 청구합니다.

4. 픽업, 반납 장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타운카는 이웃간의 안전한 대여 문화를 유지하기 위해 차주/유저 모두의 거주지 인증을 철저하게 수행하고 있고, 차주/유저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에서만 차량을 픽업/반납할 수 있습니다. 유저가 거주지 이외의 장소에서 픽업/반납을 요청 시, 정중하게 거절해주세요.

5. 이용자의 보험 보장 범위를 알려주세요.

타운카의 모든 차량은 자동차 종합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이웃님들의 안전한 이용을 보장합니다. 차량 대여 시 이용자는 반드시 단기 보험에 가입해야 하며, 선택하신 차량에 따라 캐롯손해보험(퍼마일) 또는 타운카 전용 보험 중 하나가 적용됩니다. 각 보험 상품의 상세한 보장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예약 취소 수수료나 이용 페널티 규정이 있나요?

타운카는 차주님과 이웃님 모두의 건강한 대여문화를 만들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규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