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차주 등록 및 차량 공유
혜택과 정보
자주 묻는 질문
등록 및 계약
차량 공유하기
내 차 홍보하기
타운카 정책 소개
전용 자동차 보험
부가가치세 신고
차주 인터뷰
공지사항
차주 등록 및 차량 공유
등록 및 계약
차량 공유하기
내 차 홍보하기
혜택과 정보
타운카 정책 소개
전용 자동차 보험
부가가치세 신고
차주 인터뷰
자주 묻는 질문
1️⃣
이웃의 사고 발생 시, 어떻게 처리하라고 안내해야 하나요?
이웃의 사고 발생 시, 어떻게 처리하라고 안내해야 하나요?
차량의 파손 부위를 임의로 만지거나 수리하지 마시고, 즉시 캐롯 고객센터(1566-0300)로 사고 접수하도록 안내해주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시 당사자가 직접 사고 접수 및 보험 처리가 가능하지만, 처리 과정에 대하여 타운카 고객센터에 꼭 공유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